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여우sBkdu
2024.08.09
중3 여자입니다 넓은 콧볼과 큰 콧구멍이 너무너무 스트레스 입니다 저는 최대한 자연스럽고 흉 안남게 수술하고 싶습니다 보형물 넣는 건 너무 무서워서 만약 코수술을 한다면 자가조직으로 하고싶고 최대한 콧볼축소만 하고 싶습니더 저는 뭘 해야하나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8.09
콧볼축소하시면 좋을 코입니다. 다만, 아직 나이가 어리시기 때문에 콧볼축소는 고등학생이 되고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콧볼축소는 외측/내측방법이 있는데, 흉터가 없는 방법은 내측입니다. 다만, 효과가 드라마틱하진않고 자연스러운 효과라고 보시면 됩니다. 환자분은 내측은 큰효과는 없을 것으로 보이며, 외측으로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흉터는 보이긴하지만 심하게 보이지는 않습니다. 콧볼축소만 생각하시면 자가연골은 필요없습니다. 조직을 절제하고 봉합해주면 끝입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윌비성형외과의원
2024.08.09
안녕하세요 윌비 성형외과 김준영 원장입니다. 보형물을 넣지않고 코끝에 비중격 귀연골로 본인의 연골로 코끝수술가능합니다. 중3은 코수술하기에 아직 이른시기이므로 콧볼축소만 간단히 먼저 진행해보셔도 좋습니다. 부담갖지 말고 내원해주시면 자세한 상담 해드리겠습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