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실밥제거 후 피가나고 벌어진거같아요
서융98
2024.08.04
제가 자고 일어났는데 실밥제거했던 부위에서 피가 나고벌어진듯한 느낌이 있는데 오늘이 일요일이라 당장 치료해줘야하는거 아닌지 걱정됩니다..ㅜㅜ
의사 답변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4.08.05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보통 회복중에 주무시는 중 본인도 모르게 비비거나 침구류에 닿으면서 실밥이 떨어지고 벌어지는 경우도 간혹 있습니다. 이제 오늘 월요일인데, 빠르게 하셨던 병원에 문의하시어 벌어진게 맞다면 방문하시어 정확하게 진료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회복하시는동안 가급적 손닿지않게 최대한 주의해주시고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에이트성형외과의원
2024.08.06
우선 해당 부위를 사진을 찍어서 연락이 가능하시다면 수술하셨던 담당 스탭에게 문의를 주십시오. 보통 실밥을 뽑고나서 벌어진 상처의 경우 초기에 상처가 제대로 못아물었을 수도 있기때문에 당장 급하게 봉합을 다시할 필요는 없습니다.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해당 병원에 문의 후 월요일 내원하시어 확인받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