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코재수술, 눈재수술,가슴수술
싫어ㅔ
2024.08.01
코재수술, 눈재수술, 가슴수술 결심하고 발품다녀왔는데 생각보다 발품 날이 더워서 그런지 너무 힘들더라구요 ㅠ 진짜 넘 힘들어서 중간에 상담받다 괜찮음 바로 결정하려했는데 또 그렇게 마음에 드는곳은 찾지도 못해서 마지막 병원까지 상담 다녀왔어요. 그중 마지막에 다녀온 ㅇㅇㅂ성형외과가 젤 맘에 들었고 여기서 코재수술, 눈재수술, 가슴수술까지 예약했네요. 제일 맘에 들었던 이유를 한줄로 정리하면 "니즈에 맞게 최대한 맞춰주는 점" 이라 할 수 있겠네요. 일단 각각 상담내용을 정리해보자면 코 -ㄱㅈㅇ 원장님 첫수술때 뭣모르고 자연스럽고 티안나게 코수술해달라해서 비중격만 이용해서 수술했는데, 제 코가 짧은코다보니 미간사이 콧대만 과하게 높아지고 시간이 지날수록 코가 짧고 들린코가 되어서 재수술 받으려 한건데 다른병원에서는 다들 짧은코고 수술하기 어려운케이스라 하셔서 제가 원하는 답변을 받지 못했는데 장님이 제 코 보자마자 문제점이랑 해결방안 수술방법 이렇게 딱 이야기 해주시고 제가 원하는 코모양을 제 코에서 어떻게 최선의 방법으로 수술할 수 있을지 설명도 해주셔서 제일 신뢰가 가고 맘에들었어요 눈 -ㅅㅊㅎ 원장님 눈은 5년전에 매몰로 쌍수했는데 제 눈에 안맞는 너~~~무 높은라인으로 되어서 소세지눈으로 살다가 이제 붓기가 빠져서 라인은 비대칭에다 피곤한 날이면 겹주름져서 아이홀처럼 보일때가 많아서 알아봤는데 상담때 다들 절개로 해야한다 하시고 제가 원하는 인아웃라인은 어렵다고 하셨는데 전 소세지눈으로 산 기억때문에 절개로는 별로 하고 싶지도 않았는데 원장님이 매몰로 한 번 해보자 하시고 제 의견을 많이 수용해주셔서 정말 그동안 상담받은 스트레스도 사라지더라구요. 가슴 - ㅇㅈㅎ원장님 워낙 작은 가슴이라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제가 최대한 크게 넣고 싶다고 상담때 말씀 드렸는데, 원장님이 한계성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대신 제 체형에 맞게해서 밸런스가 맞게끔 사이즈를 넣어서 부해보이지 않고 원하는 느낌이 날 수 있게 해주신다구 말하시는데 원장님이 엄청 꼼꼼하시고 섬세하다 느껴졌어요! 보통 이렇게 체형이랑 밸런스 신경써주시면서 봐주시는 경우를 잘 못봤는데 이 점이 굉장히 좋게 느껴졌어요! 정말 이번 수술 발품하면서 상담이 얼마나 중요한지 제대로 느낀거 같아요! 다들 손품보단 발품 많이 다녀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