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busan1
2024.08.01
절개 후 겹쌍커풀이 생겼는데 수술할때 라인을 너무 낮게 잡은걸까요?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로웰성형외과의원
2024.08.01
안녕하세요 로웰성형외과 김재윤 대표원장입니다. 절개 쌍꺼풀 후에도 라인이 흐려지거나 풀리기도 합니다. 고정력이 약했거나 눈매교정이 불충분했거나 피부나 연조직 절제가 덜 되었거나 하는 여러가지 원인들이 있습니다. 쌍꺼풀이 풀린 원인을 파악해서 정확한 교정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스웨이성형외과의원
2024.08.01
안녕하세요 스웨이성형외과 강민석 대표원장입니다. 아마 수술 전에부터 겹주름이 조금 존재하셨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혹은 미세하게 주름이 져 있으셨을 것입니다. 이 겹주름을 제대로 풀어주면서 수술을 하지 않을 경우 새로운 라인이 잡히면서 겹주름이 확 잡히거나 혹은 수술로 인한 흉살로 인해 겹주름이 잡힐 가능성이 있습니다. 겹주름은 붓기가 빠지면서 좋아질 가능성도 조금은 있으나 대부분 절개로 제대로 풀어주어야 개선됩니다. 관련 내용은 제 블로그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