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 후 지속되는 통증, 정상인가요?
won2yo
2024.07.29
미스코4줄 +고양이필러 +코필러 맞았습니다 2주정도 지난상탠데 처음에 시술받을때 피가 엄청많이나서 15분동안 지혈만 할정도로 피가 많이났습니다 처음 일주일정도는맞은지얼마안됬으니 그럴수있겟지 싶었는데 코안 점막이 부어있고 조금만 건드려도 앞니가 시립니다 오른쪽은 안그런데 왼쪽 점막부음과 통증만 있습니다 부작용일까요 ?
의사 답변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공간성형외과의원
2024.07.30
안녕하세요. 디테일이 다른 공간성형외과 함기원 대표원장입니다. 시술 이후에 부종이나 경미한 통증이 동반되는 경우는 흔하게 있을 수 있지만, 2주정도 지난 상태에서의 상기 증상은 병원에 내원하여 확인을 해보는게 좋다고 보여집니다. 시술을 받은 실로인한 자극이 치아쪽으로 시린 증상이나 통증을 유발할 수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해당병원 또는 성형외과 전문의를 만나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알유(RU)성형외과의원
2024.08.01
안녕하세요 최고의 가치를 추구하는 알유성형외과 대표원장 늑떼선생 김현주 원장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립니다. 시술하신 병원으로 내원하시길 바랍니다. 시술 후 2주 정도 되었는데 아직까지 점막이 많이 부어 있고 앞니가 시린 신경증상이 나타난다면 가능성이 있는 것은 몇가지 됩니다. 염증으로 인한 붓기, 또는 혈종으로 인한 붓기, 이물질(필러, 실)에 대한 지연성 과민반응으로 인한 붓기 이 중 어떤 것이든 간에 병원을 내원하셔야 확인하고 해결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원하셔서 치료 잘 받고 좋은 결과 얻으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