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매 재교정
냥이JID3v
2024.07.28
안녕하세요 눈 재수,절개로 눈매교정까지 같이 했는데 한 쪽 눈 동공이 아직 반 밖에 안 떠진 거 같고 일상생활 지속 문제로 재교정을 해야하는데 원래 절개로 했는데 재교정할 땐 매몰로 해도 잘 안 풀리고 오래 유지될 수 있을까요 ? 눈두덩이 살이 많은 편은 아닙니다
의사 답변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4.07.29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대표원장 김동걸입니다. 절개로 눈매교정 진행하셨었는데 한 쪽 눈 동공이 반 밖에 안 떠지신다고 말씀주셨습니다. 먼저 많이 불편하실 것 같은데 빠르게 개선되시면 좋겠습니다.. 이전 수술방법이 절개법이여도 피부 두께나 안검하수의 정도에 따라 비절개로도 가능은 합니다. 다만 높이를 더 많이 높이거나 낮추길 희망하시거나 현재 한 쪽 눈 동공이 반만 떠지는 이유가 한 쪽 눈 뜨는 힘이 현저히 차이날정도로 많이 떨어질경우에는 절개로 한번 더 시야확보하면서 수술하시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검색하신 병원에 내원하시어 정확한 진료 먼저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7.29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현재 눈 사진을 올려주시면 더 정확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수술한지 얼마 되지 않으셨다면 부기로 인한 증상일 수 있으며 더 기다려보시고도 변화가 없고 불편함이 느껴지신다면 상황에따라 재교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