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입꼬리,입술필러,입술보톡스
냥냥냥냥앙냥
2024.07.28
입꼬리,입술필러,입술보톡스 이렇게 맞은지 4개월쯤 ? 지났는데 3일정도 붓고 리터치까지 했는데 빠진건지 티가 거의 안나요 .. 근데 만지면 또 필러는 남아있는데 이럴때는 국산 말고 수입으로 맞아야 좀 티가 날까요? 1cc 맞았고 지금까지 5번 정도 맞았습니다 ㅠㅠ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로웰성형외과의원
2024.08.05
안녕하세요~! 로웰 성형외과 김재윤 대표 원장입니다. 입꼬리 보톡스는 입꼬리 내림근 사용을 억제하여 웃을때 입꼬리가 내려가는것을 개선할 수 있는 시술이며 볼륨과는 연관이 없습니다. 1cc 시술 후 차이가 크지 않다면 필러의 용량이 부족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입술은 다른부위와 달리 부드러운 제형의 필러를 사용해야 하며, 국산과 수입필러 모두 입술 전용 필러가 나와있으니 입술 전용 필러 시술을 추천 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8.14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원장입니다. 기존 국산이 효과가 없으셨다면 수입으로 맞아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아무래도 입술쪽은 움직임이 많아 빨리 빠지는 편입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