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냥이cjnZV
2024.07.26
오른쪽 눈이 약간 삼백안이 더 심하고 웃을 때 밑에 애굣살이 안 잡히는데 어떤 시술이 좋을까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7.27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삼백안의 차이는 눈의 해부학적 구조로 인한 문제로 보여서 보완하기 쉽지 않습니다. 애교살은 사진상 오른쪽 눈에서 애교살이 잘 안잡히는데 이는 근육톤이 약해서 생긴 문제같습니다. 이는 필러시술로 비대칭을 살짝 완화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말씀하신 문제 이외, 지금 쌍꺼풀이 겹주름이 보이고 있기때문에 이를 해결해주는게 제일 급선무인것 같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4.07.29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대표원장 김동걸입니다. 눈밑 애교 부위에는 지방조직 외에도 근육이 함께 있어 가만히 무표정일때와 웃으실때 지어보이는 량이 다를 수 있습니다. 말씀 주신것처럼 한쪽 눈의 애굣살이 다른 한쪽에 비하여 덜 잡히는 경우, 한쪽에 맞추어 애교필러와 같은 시술로 맞춰보실 수 는 있으나 시술 또한 무표정을 기준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시술후에도 웃으실때 생기는 근육의 힘과 량에 의한 비대칭은 잔재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