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여우t8pPK
2024.07.26
사진처럼 한쪽 눈 밑에만 가로 주름이 생겼습니다. 아직 20대 중반이고 출근도 해야해서 수술은 하고싶지 않고 빠르게 회복 가능한 시술을 받고 싶습니다..ㅠㅠ 아이슈링크를 하면 효과가 있을까요? 다른 시술도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7.26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저 밑의 주름은 개선하기 쉽지 않습니다. 다만, 해볼 수 있는 방법으로는 1. 눈밑 스킨보톡스: 저 주름을 만드는건 눈주변의 안륜근의 움직임때문이기 때문에 그 부분을 보톡스 맞춰주변 개선될 수 있습니다. 2. 주름을 펴기위해서 애교살을 살짝 만들어서 넣어주면 피부가 펴지면서 좋아질 수 있습니다. 애교살을 만들기 위해서는 필러가 도움이 될겁니다. 자세한건 직접뵈야 정확한 판단이 될 것 같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8.14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원장입니다. 아이슈링크보다는 리쥬란아이가 더 효과적일 듯 합니다. 자세한건 내원해서 상담해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