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부산 헤어라인 교정 하고왔어요~
토끼WxZ9j
2024.07.22
저는 어릴때부터 이마가 넓은 편이긴 했지만 크게 걱정이 없었다가 크면서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느꼈어요 요새 유행하는 잔머리펌이나, 자연스러운 헤어라인 문신도 해봤었는데 잔머리펌은 자칫 잘못하면 어정쩡한 머리가 되어서 이상했고, 헤어라인 문신은 1회만 받았는데 피부열감때문인지.. 결국 지워져서 리터치 없이 몇년을 보냈었거든요 결국 이런저런 고민 끝에 모발이식을 하기로 먹었습니다 뉴헤어의원으로 결정했구요! 서울에 본점이 있는데 부산에도 있길래 저는 부산에서 진행했어요 수술 첫날의 경험을 말해보면 국소 마취를 하기 때문에 큰 통증은 없었지만, 마취 주사를 맞을 때 약간의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워낙 주사에 대해서는 쫄보라 .. 걱정을 많이 했는데, 충분히 견딜 만한 수준이었고, 수술이 시작되고 나서는 거의 아무런 느낌도 나지 않았습니다. 시술 시간은 약 4~5시간 정도 걸렸고, 의사분들과 간호사분들이 매우 친절하고 전문적으로 시술을 진행해 주셔서 편하게 받을 수 있었어요 시술 후 첫날에는 약간의 붓기와 마취기운이 남아 있어 먹먹한 느낌이 있었어요. 병원에서는 붓기 완화에 도움되는 찜질팩을 준비해주셔서 도움받았습니다! 시술 부위를 만지지 않고, 샴푸하는 방법을 알려주셨고 , 저는 매일 병원에서 권장하는 방법으로 꼼꼼하게 관리하려고 노력했어요 붓기가 느껴지는 이마는 냉찜질을 해주고, 매일 생착스프레이를 뿌려주었습니다 2~3일 차에는 붓기가 조금 더 심해졌지만, 병원에서는 이 시기에 특히 주의해야 할 사항들을 상세히 설명해 주셨어요. 머리를 감을 때는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고, 시술 부위를 자극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샴푸했습니다. 모자를 쓰거나, 이식부분이 당겨지지 않게 빗질도 조심히 했던 거 같아요 7일 차가 되자 붓기가 대부분 가라앉았고, 통증도 거의 사라졌습니다. 이식부위는 점차적으로 회복되었어요! 모발이식 후 첫 10일동안 샴푸 및 관리를 잘해야 한다고 하셨고, 저는 그 부분을 잘 따라 하려고 했기 때문에 빠른 회복이 되었던 거 같아요 지금 10일이 지난 시점에서는, 거울을 볼 때마다 너무 신기해요! 저는 피가 좀 났었고, 워낙 피부가 민감해 걱정이 많았었는데 , 딱지가 앉으면서 염증들이 가라앉았고, 10일이 지나 지문샴푸로 동글동글 밀어 딱지를 제거해주니 엄청 깔끔하게 떨어지더라구요~ 헤어라인이 자연스럽게 형성되고 있고, 주변 사람들도 자연스럽게 되었다고 하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이 병원은 처음 상담을 받을 때부터 병원 분위기와 원장님의 자신감이 느껴지는 상담을 받아보고 신뢰도가 매우 높았어요, 실제로 수술 사후 관리에서도 꼼꼼함과 친절함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원장님이 직접 채취.이식 다 하셔서 앞으로 결과만 기다리고 있어요~ 지금 상태에서는 매우 만족합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