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코성형 하고 안경 코받침에 콧대 세게 눌렸어요ㅠㅠ
냥냥H
2024.07.21
코성형한지 아직10개월차 입니다 제가 시력교정술때문에 안경을 쓰고 다니는데 모르고 안경쓴채로 옆으로 잠들어버려서 콧대에 안경 코받침 자국이 엄청 세게 났습니다 저 이제 콧대 더 낮아지나요ㅠㅠ? 사진 보시는것처럼 콧대에 자국이 심하게 나고 엄청 심하게 빨개졌습니다 저이제 어쩌죠? 콧대 옆으로 휘어지나요? 안경이 플라스틱이고 딱딱한 안경이여서 더 걱정이 됩니다 20시간이상 계속 콧대 안경에 의해서 세게 눌려있었습니다 얼굴을 완전히 옆으로 돌린채로 잠들어버려서 콧대 옆으로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어요.. 진짜 너무 깊게 잠들어버려서 안경 코받침에 콧대 엄청 세게 눌리고 있었습니다 짧게 잔게 아니라 그냥 20시간 내내 잠들어서 20시간 내내 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 너무 불안해서요 제발 답변 부탁드립니다 제발요ㅠㅠ 병원가서 Ct찍어야 하나요? 제발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스웨이성형외과의원
2024.07.22
안녕하세요 스웨이성형외과 강민석 대표원장입니다. 지금 외관상 휘어보임이 없습니다.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더 낮아질 일도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17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뉴데이성형외과의원
2024.07.23
코성형한지 10개월 이상 경과가 지났다면, 말씀주신 정도로 보형물의 변위는 잘 나타나지 않습니다.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되리라 생각되며, 정 불안하신 경우, 수술 받으신 병원에서 경과 진료와 CT 촬영을 문의해봐도 좋겠습니다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