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저에게 맞는 시술 추천해주세요ㅠㅠ
hajisss
2024.07.20
제가 해본 시술 : 인모드, 프라임, 슈링크 레이저는 확실히 효과가 아예 없는 것 같아요ㅠㅠ 계란형 얼굴 되고 싶은데 필러나 보톡스는 아직 하기에는 너무 무서워서요ㅠㅠ 제가 이번에 다이어트 하면서 10키로를 감량했더니 이전보다 얼굴 쳐짐이 심해졌어요ㅠㅠ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발품 팔아도 쳐진게 살이 아니라 지방이 빠지면서 그 자리에 공간이 생겨 쳐진거리고 해서요 주사시술이 엄청 많잖아요?? 그중에서 뭘 하면 될지 알려주세요ㅠㅠ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7.23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원장입니다. 급격하게 다이어트를 하면 피부가 처지기도 하는데, 이런경우 지방이식을 통해 얼굴라인을 잡아주고 실리프팅을 병행하면 좋을 듯 합니다. 지방이식이 거부감이 있다면 쥬베룩 볼륨으로 시술해서 콜라겐을 채우는것도 좋습니다.

25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연세루다의원
2024.08.29
안녕하세요^^ 연세루다의원 대표원장 이한희입니다. 얼굴이 많이 굴곡지거나 볼륨이 없으신분들은 지방이식시술로 진행하시는분들 도 많습니다 ^^ 다만 정확한 부분은 상담을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