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매몰 후 눈썹위치
갱쥐KSpDS
2024.07.19
1주일 전 매몰로 쌍꺼풀 수술 했는데 눈썹이 한쪽만 올라가있어요..붓기 빠지면서 눈썹 위치 돌아오나요..? 붓기 때문에 눈쌉이 한 쪽만 올라갈 수 있어요?쌍꺼풀도 심하게 짝짝이에요
의사 답변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4.07.20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대표원장 김동걸입니다. 1주일 전 수술이시라면 붓기로 인해 초반에는 눈뜨는 힘과 눈썹 위치, 졸려보이는 정도까지도 달라 보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런 증상이 붓기가 빠진 이후에도 지속된다면 수술하셨던 병원에 문의하시어 진료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큰 붓기는 대략 3~6개월 지나면서 좋아지는데 회복하시는 동안에도 많이 걱정되시는 부분들은 붓기 빠질 때까지 기다리시는것보다는 진료보시면서 기다리시는것도 불안감을 더실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빠르게 호전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7.20
1주일이시기때문에 일단 붓기 기다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붓기빠지고 라인 자리잡고 눈뜨는데 큰 문제 없으면 오히려 눈썹이 내려갑니다. 기다려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