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10년넘은 애교살 필러

메타멍님

2024.07.19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안녕하세요 33살 남자입니다 제가 20살때 애교살 필러를 맞았던 적이있는데 웃을때 보면 뭔가 눈밑지방 재배치를 해야할것처럼 한쪽이 꺼진 느낌인데요 필러 맞았던걸 또 잊은채 살아서 10년이 넘은거라 이게 갑자기 웃을때 신경이 쓰이네요 원래 애교살이 누르면 좀 딱딱하고 뭐 있는거 같나요..? 필러가 남아있는건지 궁금해요 흡수가 되는건줄 알았는데 필러 녹이는 주사를 알아봐야하는건지.. 10년이 넘었는데 간단 시술로 그 필러가 녹을까요? 한쪽눈 만 볼록한 느낌이에요 도와주세요!

의사 답변

김현석
김현석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7.19

답변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보통 필러는 알아서 녹지만, 자리를 잡아버리는 경우에 남아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기존 넣었던 위치보다 아래로 흘러서 자리잡는 경우도 있습니다. 직접뵈야 알겠지만, 남아있을 가능성이 있어서 필러를 녹이는 주사를 맞아보는게 좋아보입니다. 필러가 맞다면 주사로 개선될 겁니다. 다만, 필러가 아니라면 눈밑의 지방이 튀어나오게 되면서 생기는 증상으로 이는 눈밑지방재배치의 수술을 통해서 개선해볼 수 있겠습니다. 1시간내로 간단한 수술입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김재윤
김재윤
16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로웰성형외과의원

2024.08.05

답변

안녕하세요~! 로웰 성형외과 김재윤 대표 원장입니다. 10년전 시술받은 필러가 히알루론산(녹는필러)라면 이미 다 흡수되었을 가능성이 있고 남아있다면 필러를 녹이는 시술을 해 볼 수 있습니다 10년전 필러와 관계없이 눈밑이 함몰되어 보이거나 불룩해 보이는 경우 지방일 가능성이 있기에 눈밑 지방재배치 수술이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상담을 받아 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