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유난희2
2024.07.19
제 평생 고민이 얼굴 측면과 목이 연결되는 부위의 지방인지 침샘인지 하는 곳이 커서 얼굴형이 무너지는 것입니다. 이거때문에 얼굴지방흡입+리프팅을 했는데 이중턱 지방흡입이 턱 바로 아래 지방을 빼는 수술이라 옆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효과를 못봤습니다. 아무튼 할 수 있는 것들은 다 해봤는데, 다들 이거 시술하면 갸름해진다 상담 받고 수십수백만원 내고 진행했었는데 전혀 달라지지 않네요… 누가 정확한 정보 좀 주세요… ㅠㅠㅠㅠ
의사 답변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4.07.19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백인수 원장입니다. 고주파, 레이져, 이중턱 지방흡입, 실리프팅등 각종시술, 침샘보톡스 등을 다 해보았을 것 같기 때문에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얼굴측면에서 목으로 연결되는 부위를 리프팅 하는것은 목거상술입니다. 안면거상의 연장절개에 해당하는 귀뒤와 뒤쪽 두피쪽의 절개를 통해 피부와 연부조직을 리프팅 해주는 수술입니다. 과거수술내역, 나이등을 참고하여 수술을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새로성형외과의원
2024.07.19
안녕하세요 새로성형외과 박영규원장입니다. 글의 설명만으로는 정확한 진단이 어렵습니다. 좀 더 개선 가능한 수술로는 목 근육을 묶어주어 좀 더 턱선의 각도를 타이트하게 하고 개선시킬 수는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