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지방분해주사 후 인모드 시기
쥬쥬3458
2024.07.15
제가 일주일전에 이중턱쪽에 지방분해주사(윤곽주사)를 맞았는데 오늘 일주일 되서 한번 더 지방분해주사를 맞으러 가거든요 인모드도 하고싶어사그런데 지방분해주사후 얼마뒤에 인모드를 하는게 좋을까요??? #인모드리프팅 #얼굴지방분해주사 #윤곽주사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티오피성형외과의원
2024.07.16
안녕하세요 지방분해주사의 효과와 인모드 시술을 통한 피하 지방 축소의 효과가 다소 겹치는 상태입니다 윤곽 주사후 붓기가 가라앉은 상태에서는 인모드 시술이 무리없이 가능하지만 두가지 시술중 나에게 어떤 것이 효과가 좋았음을 판단하기가 애매해질 수 있어서 차후에 추가적인 시술을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도 있습니다 다만 두 시술의 효과가 시너지효과를 노리고 있다면 윤곽주사 시술후 붓기만 가라앉는다면 인모드 시술도 안전하게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2년차
2024.10.18
지방분해주사 후 주사 자국의 회복과 붓기 해소가 될 시간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최소 일주일 간격을 띄우고 인모드를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인모드 시술을 먼저 받는다면 당일 지방분해주사를 시술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