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재수술
갱쥐u4yNO
2024.07.15
10년전 부분절개로수술뒤 오른쪽왼쪽 라인이 조금달라서 재수술을 결심했어요 하는김에 눈밑트임 뒤트임가능하다면 같이요 그리고.요즘 왼쪽눈 눈두덩이지방이 빠져서그런지 피곤하거나 밤늦게되면 쌍커풀이두겹이되고 패임이 심해지는데 지방이식을하는게 좋을까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7.15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눈꺼풀위쪽이 꺼져있어서 이를 지방이식을 통해서 꺼진 볼륨을 채워주는게 좋아보입니다. 눈뜨는 힘은 좋아보이셔서 눈매교정은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우측만 자연유착으로 잡아줘도 충분해보입니다. 직접뵙고 피부처짐이 있을 시 절개 쌍꺼풀로 처진 피부를 절제하는게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저는 뒤밑트임은 굳이 안하셔도 될만큼 눈 사이즈가 괜찮아보여서 크게 추천드리진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눈아래 지방이 살짝 나오시고, 그 아래로 눈물고랑 함몰이 살짝 보여 이를 눈밑지방재배치로 개선하면 다크서클의 부분도 어느정도 개선될 것 같아서 눈밑지방재배치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자세한건 상담받아보세요.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스웨이성형외과의원
2024.07.15
안녕하세요 스웨이성형외과 강민석 대표원장입니다. 현재 눈 뜨시는 모양이 이마를 많이 쓰시는 것 같네요. 이마로 눈을 뜨게 되면 눈위 꺼짐이 더 강조되어 보입니다. 더 깊게 꺼진 쪽이 아마 자주 겹주름이 지실 텐데 일단 절개로 겹주름 유착을 풀어주는 것이 필요할 것 같구요, 지방이식 필요 여부는 직접 보고 설명을 해드리는것이 정확할 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