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남자 눈재수술 고민중입니다
빛마루
2024.07.14
안녕하세요 지금눈이 불만족스럽지는 않은데.. 제가 남자이다보니 잘생겨지고싶어서 재수술을알아보고있습니다 지금수술한지 6년정도 됬는데 비절개눈매교정 앞트임만 진행하였습니다 저는 재수술하는 목적은 가로길이와 시원한 잘생긴눈입니다 그런데 제가원래했던 병원에서는 예전에 뒤밑트임은 추천하지안았는데 저또한 정보도 몰랐구요. 제가 타병원에서 상담받을따는 뒤밑트임이 가능하지만 조금틀수있다는데 제가 봐도 안아골뼈가 좀가까운데 잘생겨지고 가로길이커진다하면 수술을하고싶습니다 보시기에는 하는게나을까요?? 아님 안하는게 좋을까요??.엄청고민입니다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7.15
지금 괜찮으신데 굳이 안하셔도 될것같습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공간성형외과의원
2024.07.30
안녕하세요. 디테일이 다른 공간성형외과 함기원 대표원장입니다. 가로길이 개선을 위해서 흔히 생각할 수 있는 방법이 앞이나 뒤쪽을 확장하는 트임이라는 수술인데요. 현재 환자분이 가지고 계신 구조상 앞,뒤쪽의 안구의 노출은 충분히 되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뒤밑트임술로 아주 큰 효과를 보는것이 어려운 눈이라는 설명도 맞을 듯 합니다. 다만, 눈꺼풀이 얇고 전체적으로 속눈썹을 덮는 모양이 조금 더 개선이 된다면 가로길이가 더 길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쌍꺼풀과 같은 눈꺼풀 수술을 재수술로 계획해보신다면 큰 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더욱 자세한 설명은 직접 환자분의 구조를 보고 설명을 드리는게 좋을듯하니,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의해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