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절개재수술 라인높이기 방법이 궁금해요
강애기짱
2024.07.13
첫수술을 24년전에 절개로 했고 재수술도 절개로 라인을 높이고 싶은데 눈상태가 양쪽이 짝짝이고 한쪽눈은 앞라인이 높고 뒷라인은 낮아요 눈꺼풀도 살짝 처진상태라 라인을 덮는? 그런상태인데 절개재수술시 어떤방법으로 라인높이기 하나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7.15
이런 경우 보통 재수술도 절개로 진행합니다. 24년전이시면, 지금 처진 피부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를 모두 고려하여 절개로 피부절제+라인잡기를 할 것 같습니다. 필요시 눈매교정을 할 수도 있습니다. 수술 목적은 라인 비대칭 교정+처진 느낌 개선으로 포인트 잡고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인트로성형외과의원
2024.07.15
안녕하세요. 인트로성형외과 박선준원장입니다. 말씀해주신 바로는 절개재수술 : 쌍꺼풀라인을 다시 디자인하여 눈매에 맞게 둥글게 디자인하고, 늘어진만큼 적당히 피부를 절제하는 방법으로 해야할 것 같네요. 또, 눈동자의 노출이 짝짝이거나, 양쪽이 눈뜨는게 무겁다면 눈매교정을 고려해야 하겠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