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마필러
여우o8aWw
2024.07.13
이마필러 시간이 지나고 자리 잡은 후에도 눌림이나 모양변화가 있을까요?? 어떤 분들은 몇년 지나도 눌리는거 조심해야 한다고 하시고 어떤 분들은 안눌린다고 하셔서요 ㅜㅜ 이마필러 맞으면 시간이 지나도 눌림에서 완전히 자유로울 수는 없는 걸까요? 🥲 모양 잡히는 시간 지나고 눌러도 별 문제 없고 모양 안변하려면 체크해야할 부분이나 추천하시는 필러 종류가 따로 있을까요? 외국에 거주 중이라 보톡스도 주기적으로 맞을 수 없고 일상생활에서 많이 조심해야 하거나하면 많이 불편할거 같은데 그럼 안맞는게 좋을까요 ..? 소중한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7.13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필러가 자리 잡은 후에는 괜찮습니다. 다만, 굉장히 강한 압력으로 누를 시에는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필러는 영구적인 효과는 아니라 시간지나면 없어집니다. 과하지 않고, 효과 지속적인 측면에서 저는 지방이식을 좀 더 추천드립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7.15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이마필러가 자리잡은 후에는 이마를 누르거나 자극을 주는 정도로는 모양변화가 없으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