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드디어 첫 상담 다녀왔어요
그뤠이잇
2024.07.08
코 수술에 꽂혀서 자나깨나 수술 정보만 찾고 지냈는데 지난 주말 드디어 상담 받고 왔어요! 남성/기능코+미용코(직선코)수술 희망/실비 필수 많은 분들이 여유있게 2시간은 잡고 가라고 하셔서 2시간 텀으로 9:30부터 5시까지 꽉 채워서 다녀왔어요…🫠 어찌나 피곤하던지 후기 쓰고 싶었는데 다녀와서 바로 기절했네요 일단 병원 마다 확실히 장/단점이 있고 분위기가 많이 달랐어요 1. 후기 좋고 환자도 많은 병원, 환자가 많아서 바쁜 병원은 상담 실장님이 간단명료하게 필요한 정보들만 전달하고 원장님 또한 빠르게 필요한 말만 해주시는 느낌이었습니다 편하게 앉아서 상담하기엔 대화에서 바쁨이 느껴졌어요…제 생각엔 병원이 바쁘니 빠르게 환자들을 봐야 해서 그런 게 아닐까 싶어요! 2. 후기는 좋지만 비교적 규모도 작고 여유로운 병원, 원장님이 한 분 계시는 곳을 1인 병원이라고 하나요? 저는 잘 몰라서 이렇게 표현할게요! 확실히 상담 실장님부터 여유가 있고 시간에 쫓기는 느낌이 없어요…오늘 너 얘기는 내가 다 들어주고 컨설팅 해주겠다 이런 느낌! 원장님도 너무 디테일하게 설명을 잘 해주셔서 딱히 추가 질문을 할 필요가 없었네요 느낀 점, 상담 전에 CT촬영은 필수라고 생각해요 네 곳 중에서 두 곳만 촬영 해주셨고 촬영하고 상담했던 곳에서는 원장님 두 분 모두 코가 얼마나 안 좋은 상태인지 알고 있는 상태로 상담 진행해주셔서 기능코에 대한 설명을 훨씬 더 자세하게 해주셨고 촬영 없이 상담 했던 곳에서는 결국 미용쪽으로 포커스가 맞춰진 상태로 설명 들었어요! 기능코가 1순위라 아무래도 직접 코 상태 보면서 설명 듣고 상담 받았던 병원 쪽으로 선택할 거 같아요! 시간이 여유가 있다면 모든 병원 다 가서 상담 받아 보고 결정하는 게 제일 좋을 거 같아요!! 생각보다 괜찮은 병원인데 추천도 적고 유명하지 않은 병원도 많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럼에도 많은 분들이 평생 가지고 살아야 할 얼굴이라 도박 보단 안전빵을…저는 제 느낌을 믿고 병원 픽해서 후기 올릴게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