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밑이 평평한데 색소침착이 심한다크서클
다크서클격파
2024.07.08
나이는 20살이고 다크서클 후기들 보면 나이있으신분들 처럼 눈밑이 주머니처럼 튀어나오거나 불룩하거나 그런거없이 만져보면 평평해요 근데 다크가 조금 심한데 이런경우에도 눈밑지방재배치하면 다크서클이 완화되는건가요? 아니면 어떤걸해야하나요? 유튜브 봤는데 눈물주머니 불룩하지않고 색소침착만있으면 눈밑지로도 해결안된다고 그러시던데 어떻게해야하나요ㅠ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7.08
그럼 색소치료를 해야됩니다. 정확한건 상담 후 치료방향을 결정해야할 것 같습니다.

6년차
서울 신논현
우유빛의원
2024.07.08
안녕하세요 질문자님. 다크써클로 고민이 많으시네요 ㅠ_ㅠ 사진이 아닌 글로만 봐서 정확하게 판단할수는 없지만 아이백(눈밑지방돌출)현상이 아닌 색소침착으로 인한 다크써클이 걱정이시네요. 질문자님 유형의 경우 수술적 방법보다는 시술로 개선될 확률이 높습니다^^ 색소레이저 시술을 통해 눈밑 침착된 부위를 개선하고 콜라겐 주사를 활용하여 다크써클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다만, 질문자님의 눈밑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니 3D윤곽분석과 피부진단을 통해 시술 계획을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