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커플 재수술 고민
큐쿄냥
2024.07.06
9-10년전쯤 쌍커플 절개로 수술했습니당 앞+ 뒷트임도 같이용 근데 눈 짝짝이에 얼굴에 비해 눈이 너무 작아요 몽고주름도 신경쓰이고 화려하게 라인 다시 잡고싶은데 쌍커플만 다시하면될까요?
의사 답변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4.07.08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백인수 원장입니다. 앞트임의 수술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며 몽고주름을 교정하지 않는 앞트임 방법도 있습니다. 아웃라인 쌍꺼풀을 원하신다면 쌍꺼풀 재수술과 함께 여러가지 이유로 앞트임 재수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7.08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우선 라인 비대칭이 있어서 이부분을 맞추면 좋을 것 같습니다. 눈의 크기를 크게하고 싶다고 하셨는데, 눈을 크게 하기 위해서는 2가지, 트임과 눈매교정이 있습니다. 앞트임은 이미 터져있어서 추천드리진 않을 것 같습니다. 뒤도 이미 트임을 한번한적 있으셔서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다만, 안검하수는 아니지만, 눈꺼풀이 눈동자를 살짝 가리는 부분이 있어서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 눈매교정을 추가로 해볼 순 있어보입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결론: 절개쌍수+눈매교정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