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퀵매몰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라꿔
2024.07.06
수술은 어제 진행했습니다 ㅠㅠ 퀵매몰 보면 보통 초기 모양이 쭉 가는거 같더라고요 ㅠ 지금 쌍커풀 크기랑 눈 크기가 똑같아 너무 부자연스러운데 1주 내로 붓기 빠지고 자연스러워질 수 있을까요 ㅠㅠㅠ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티오피성형외과의원
2024.07.06
안녕하세요 매몰수술한지 1일차 인것 같네요 보통 수술당일 보다 2~3일차에 붓기가 더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디자인한 대로 수술이 잘 진행이 되었다면 붓기빠질 때 까지 좀더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쌍커풀 수술은 붓기가 빠지고 회복이 되면 수술직후와 다르게 아주 자연스러운 형태로 갑니다 감사합니다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4.07.12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대표원장 김동걸입니다. 어제 수술하신거라면 보통 평균적으로 다음날과 2일차가 가장 많이 붓는 시기이므로 많이 걱정하실 때 이실 수 있습니다.. 보통 초기 붓기에서도 1주, 2주 지나면서 눈에 띄이게 많이 빠지면서 자리 잡히게 되므로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초반 붓기 관리(냉찜질, 누워있는것보다 많이 걷기, 물 많이 마시기 등등) 잘 해주시고 이후에도 많이 과하게 부자연스러우시다면 수술 하신 곳에 문의하셔서 진료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많이 걱정되시겠습니다.. 하지만 1일차라면 시간이 지나면서 꼭 해결되는 부분이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