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한번만 봐주세요…
갱쥐qYtTa
2024.07.05
몇일전에 4년간의 긴긴연애를 끝냈습니다.. 중간 중간에 여러번 헤어졌다 만났구요 자주 다투고 가치관 여러가지 다른 점이 많았어요 힘들었던 점은 싸울때 말을 거칠게 하고(눈깔 그렇게 뜨지 마라, 밥맛없다) 편해질수록 저를 너무 편하게 대한다는게 느껴져 속앓이를 많이 했습 니다 ㅠ 헤어지고 다시 연락이 닿아 다시 만나자고 하더라 구요 그래서 제가 시간을 가지자 했는데 개인적인 상황이 힘들었는지 여자에게 연락해 볼수있냐고 했더라구요 그냥 위로 받고 싶었다고 하긴 하는데 객관적으로 봤을때 어떤 사람인것 같나요 누가봐도 헤어질 만한 사람이겠죠? .. 서로 진지하게 길게 한 연애가 처음이라 아마 정도 많이 들 고 미숙함에 이별이라는 것에 미숙했던것 같아요 제 고민은 인기도 많고 잘났다고 상대를 너무 이상화시켜 저랑 헤어져도 시간 지나면 쉽게 쉽게 이성을 만날것 같은 데 저는 오래동안 저를 정말 사랑해줄 사람을 못만날것 같 다는 불안감이 커요 .. 이런 마인드 어떻게 고칠까요?
댓글
(2)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주식회사 바비톡대표이사 신정인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