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순서가 중요한가요?
냥이eD9ih
2024.07.05
눈가꺼짐 필러는 뭉친다고들어서 피하고 20대후반이라 눈밑지는 아직하고 싶지 않아서…울트라콜 시술을 받고 얼굴전체 울써마지를 받으려는데 울써마지를 먼저 받는게 나을까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7.05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결국 눈밑은 눈밑지로 꺼진부분 피고, 나온부분은 평평하게 하는것이 제일 좋아보입니다. 다른 시술적 치료는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둘중 순서는 크게 없지만, 굳이 따지면 울써마지 후 울트라콜을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9년차
2024.07.05
안녕하세요 질문자님. 눈밑꺼짐으로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죠 ㅠ_ㅠ 필러와 콜라겐 시술의 경우 각자 장단점이 있습니다. 말씀하신것처럼 필러의 경우 뭉침현상이나 틴들현상(필러비침)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콜라겐 시술로 대표적인 울트라콜과 쥬베룩볼륨의 경우 인위적인 성분이 아니기에 자연스럽게 볼륨을 형성할 수 있다라는 장점이 있어 많은 분들께서 시술을 받고 계십니다. 순서는 굳이 큰 상관은 없지만 일반적으로 울쎄라(써마지)시술 후 콜라겐 주사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눈밑꺼짐의 경우에도 다양한 원인에 따른 유형(단순지방부족, 아이백, 앞볼처짐 등)에 맞는 맞춤 시술을 계획하시는 것이 중요하므로 시술 전 피부진단 등을 통해 정확한 상담 후 결정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