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재수술
유미미아
2024.07.04
눈 재수술햇구요 요번에 다시 할생각인데 짝짝이인데다가 눈앞몽고주름이 심합니다 그렇다고 앞틔입하기엔 눈이 몰려보이고 어떤식으로 수술을해야 짝짝이도 개선하고 몽고주름도 개선될까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7.04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어떤부분이 짝짝이로 느껴지시는지 정확히 알 수가 없어서 제가 느낀바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금 기존 라인은 나쁘지 않아보이나, 검은눈동자 사이즈를 봤을 때 좌측 눈이 더 많이 가려지고 있습니다. 우측의 쌍꺼풀라인이 아웃으로 빠져있습니다. 이 라인비대칭 살짝 교정하고 좌측 눈에 눈매교정을 시행하여 짝눈 느낌을 개선하는게 좋아보입니다. 몽고주름은 앞트임없이는 해결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다만, 아주 살짝 앞을 터주면서 아래쪽에 보이는 몽고주름을 없애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건 상담받아보시기를 바랍니다.

17년차 전문의
2024.07.04
쌍꺼풀 짝짝이 문제는 라인 디자인을 정확하게 해서 대칭이 되도록 해야할 것 같고 너무 뚜렷하게 아래로 접힌 몽고주름은 피부재배치를 통해서 최대한 펴주어야 할 것 같습니다. 물론 눈 앞머리는 가능한 덜 열리게 해야 몰려보이지 않겠지요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