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윤곽주사 후 처짐?
밍밍57
2024.06.29
제가 턱보톡스는 맞은지 3주, 스테로이드 있는 윤곽주사는 맞은지 2주 정도됐는데요,, 몸무게는 빠졌는데 얼굴형은 오히려 전보다 동그랗게 된거같아요 ㅜㅜ 얼굴형 넙데데 한게 정말 너무 싫어서 시술한건데 더 동그래지니까 너무 스트레스 받습니다..혹시 시간지나면 돌아온다거나 지금 취할 수 있는 조치는 없을까요..
의사 답변

15년차 전문의
대구 동성로
브이성형외과
2024.06.29
안녕하세요. 고객님. 브이성형외과·피부과입니다.(윙크) 보톡스와 윤곽주사는 얼굴형을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시술이지만, 개인의 피부 상태나 시술 방법에 따라 효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보톡스는 근육을 마비시켜 주름을 펴거나 근육의 크기를 줄이는 시술로, 턱보톡스의 경우 저작근의 크기를 줄여 얼굴형을 갸름하게 만들어줍니다. 일반적으로 시술 후 2~3주 후부터 효과가 나타나며, 6개월 정도 지속됩니다. 스테로이드가 포함된 윤곽주사는 지방을 분해하고 노폐물을 배출시켜 얼굴형을 개선하는 시술입니다. 스테로이드 성분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얼굴이 부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얼굴이 동그랗게 보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붓기가 가라앉으면서 효과가 나타날 수 있으니 조금 기다려 보셔도 좋을것 같으세요~ 병원에 한번 내원하시어 상담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7.01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보톡스랑 윤곽주사는 시간이 지나면 얼굴 라인이 다시 되돌아오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