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태어나서 첫 성형으로 소음순 수술ㅎㅎ

홍홍냥이

2018.01.22


소음순 수술했어요ㅎㅎ 다른 분들은 다들 쌍수가 첫 성형이신분들 많던데 ㅎ 전 고딩때부터 미친듯이 달고살던 질염 때문에 알아보다 큰 맘 먹고 수술하고 왔어요 병원은 많이 발품 팔지는 못 했고 4군데... 카페랑 바비톡에세 유명하고 잘한다고 생각되는 곳으로 추려서 주말 마다 상담 다니고 결정했어용 오늘 수술했는데 어제부터 잠을 설치고 결정하고 예약금까지 걸었는데도 더 알아보고 정보찾아보고ㅠ 결정장애가 수술하는 한시간전 쯤 까지 왔었어요ㅎㅎ 병원도착해서 다시 원장님진료보고 상담하고 디자인잡고 상담실장언니랑 수면마취 동의서작성하고 알러지 있는지 먹는약 지병ㅎㅎ 확인 다시하고 수술후 주의사항듣고 궁금한거 열가지 정도ㅎㅎ 다시묻고 또묻고 ㅎㅎ 수술준비하러 내려갔어용ㅎㅎ 수술실들어가기전에 회복실에 누워있는데 겁나무서움ㅠ 떨다가 실장언니가 다시한번 주의 사항알려주고 수술실 입성.. 그리고 간호사샘이 추울수있다고 담요덥어주고 제모시작 ㅎㅎ 민망할꺼같았는데 정신이 없어서 누워서 또 궁금증 폭발ㅠ로 질문여러가지 했는데 간호사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조근조근말해주고 손도 잡아줘서 조금 안정되니 원장샘 오셔서 졸리실꺼에요 조금...끝 으로 기억은 없는데 일어나보니 회복실ㅎㅎ 수술끝나고 걸어서 회복실 왔다는데 기억이 안나요ㅠ 일단 수술하고 회복실에서 남들보다 푹 잤다고 하시더라구요ㅎ 아마 어제 못자서그런거 같아요ㅎ 일어나서 좀있으니 실장언니가 와서 수술 전후 사진 보여주고 주의사항설명해주고 옷입는거 도와줘서 병원에서 나왔어요 끝나고 너무 멀쩡해서 별거아니라고 생각해는데.. 집에 오니 좀 아프네요ㅠ국소 마취가 풀리면 뻐근 하다고 하더니 뻐근은 아니고 아퍼요ㅎㅎ 그래도 식구들이 수술했는데 멀쩡하다고 한는걸보면 ㅎㅎ티안나게 나만 좀 아픈정도 인듯해요 그리고 수술전후 사진 보고 찍어가라고해서 찍어왔는데 진심 깔끔해졌어요 아직은 봉합사가 있어서 잘 모르겠는데 이쁘고 깔끔해지긴했어요 미백도 받았는데 효과는 2주정도 있다나온다고 하시더라구용ㅎㅎ 아 전 정신이 없어서 병원사진 같은건 못 찍었는데 다른 분들은 대단하세요..전 무슨 정신으로 수술실까지는지 몰겠던데ㅎㅎ 암튼 수술은 깔끔하고 이쁘게 된거같아요 아픈것도 두통와서 약먹을정도 그정도 에요ㅎ

댓글

(32)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