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냥이cjnZV
2024.06.24
사진 상에서 오른쪽 눈이 좀 작고 약간 삼백안인 게 스트레스에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6.25
안녕하세요 양쪽이 거의 차이가 나지 않는 상태이며 눈뜨는 힘이 많이 부족해 보입니다. 눈매교정을 시행하는 게 좋을 듯 싶습니다. 물론, 절개로 해야 할지 비절개로 가능할지는 직접 진찰을 해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쌍수라인을 어느정도라도 보이고 싶다면 현재 라인보다 눈매교정을 하면서 더 높여야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6.25
절개 눈매교정을 통해서 윗눈꺼풀을 올려주는게 도움이될 것 같습니다. 사진보시면 윗눈꺼풀이 검은 눈동자를 많이 가리고 있어서 안검하수의 모습을 보이고 계십니다. 졸린 듯한 느낌이 드는 이유도 그이유때문입니다. 이는 절개 눈매교정을 통해서 개선할수 있습니다. 절개 눈매교정을 하기위해서는 쌍꺼풀라인을 절개로 잡아줘야하는데, 지금 라인이 좋으시다면, 지금 라인 유지하여 절개를하고 쌍꺼풀을 만들어준 후, 눈뜨는 근육을 묶는 눈매교정을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