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여우k6cj1
2024.06.14
안녕하세요. 눈및 지방 제거 수술 문의 드립니다. 어머니께서 1월에 눈및지방제거수술을 받으셨는데 떨어져 살다보니 지난주에 오랜만에 만났습니다. 근데 1월에 수술하신 자국이 아직도 남아 있더라구요 이곳저곳에서 알아보다가 답이 안나와서 결국 여기에 문의 드립니다. 눈및지방제거 수술 자국이 원래 이렇게 오래 가나요? 속상해서 미치겠습니다.ㅠㅠㅠ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6.20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원장입니다. 1월 수술인데 아직까지 수술자국이 티가 나서 고민이라면, 수술한 병원에 경과체크하러 가셔서 수술후케어가 있는지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을 듯합니다.

15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참성형외과의원
2024.06.29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최용성 원장입니다.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은 결막으로 절개를 진행하기 때문에 겉으로 흉터가 보이지 않습니다. 하안검 수술을 하셨는지 먼저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수술 흉터는 6개월에서 최대 2년까지 성숙되는 과정을 거칩니다. 필요에 따라 레이저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