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매몰 후 9년) 곧 결혼식인데 풀린걸까요ㅠㅠ
날로쓰
2024.06.13
안녕하세요. 매몰로 쌍수한지 9년되었고 오늘 아침에 일어났더니 한쪽눈이 이렇게 되었네요ㅠㅠ 쌍꺼풀이 아예 없어지진 않았고 아웃라인+겹쌍이 되었습니다. 이런 경우는 쌍꺼풀이 풀린건가요? 낼모레 웨딩촬영이고 10월말 결혼식인데, 한쪽 눈만 수술하는 건 붓기때문에 어려울까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6.13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답변드리겠습니다. 풀렸다기보다는 라인이 약해지고, 위에 피부가 쳐져가면서 기존 라인 위로 겹주름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자연유착으로 다시 묶어줘서 라인을 잡아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현재 환자분께서 내일 모레 웨딩촬영을 하신다고 하셨는데, 붓기때문에 지금 하시면 안될 것으로 보입니다. 웨딩촬영때는 쌍거풀 테이프 혹은 쌍꺼풀 액으로 임시적으로 라인을 만들어서 진행해주시고(이상없을 시 그냥 진행) 10월 결혼식 전에 하시면 충분히 안정화기 거쳐서 식장들어가시기 전에 해결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안전하게 최소 3달전에 시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인트로성형외과의원
2024.06.13
안녕하세요. 인트로성형외과 박선준원장입니다. 네 사진상으로는 풀려보입니다. 한쪽만 자연유착으로 진행하셔도 괜찮아 보입니다. 한달에서 두달정도의 회복기간이 지나면 잘 자리잡힐 정도로 보이네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