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간절히 조언 부탁 드립니다ㅠㅠㅠ
a00011
2024.06.13
9년 전에 절개로 재수술 했는데 라인이 인라인 처럼 너무 낮아서 인아웃라인으로 두껍게 하고 싶어서 상담 다녔는데 자연유착 추천 받아서 생각 중입니다 그런데 주변에 자연유착 했다가 풀린 친구도 봤고 매몰로 했던 친구들도 완전 풀린걸 많이 뵈서ㅠㅠ 저도 이번에 자연유착으로 재수술 했다가 풀려 버릴까봐 걱정입니다 지금 현재 예전에 절개로 한 수술은 플림 걱정 없이 잘 살고 있는데 라인이 맘에 안 들어서 신경 쓰이는데 이대로 살아야 될까요ㅠ 아니면 풀리지 않는 방법 추천 해주실 방법이 있을까요..ㅠㅠ 아 그리고 자연유착이랑 앞트임 윗트임 시술 추천 받아서 수술 하면 이렇게 진행할 생각입니다!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6.13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원장입니다. 자연유착(매몰법) 특성상 풀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예 풀리는게 싫다면 절개로 진행하시거나 부분절개로 진행하시는게 좋겠네요.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6.13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답변 드리겠습니다. 기존 라인이 쎄지 않다면, 자연유착으로 라인올리기가 가능합니다. 다만, 기존라인이 강한 경우 절개로 아래 유착을 풀어주고 라인을 높여줘야할 것 같습니다. 상담해주신 원장님께서 자연유착이 가능하셨다고 하신거면 기존 유착이 약했다는 말이고, 그럴 경우 자연유착으로 가능할 것 같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