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 후 겹쌍이 생겨요
클리오프로아이
2024.06.12
절개 눈매교정 지방제거 160일차인데 어제밤에 살짝 울었는데 아침에 눈깜빡거리니깐 일시적으로 겹쌍이 생겼다가 그 후 다시 만지니깐 없어지더라고요.. 혹시 몰라서 한 10번 정도? 겹쌍 만드는 시도 했는데 자기 라인 주장이 강한듯 제자리로 돌아가고 그 후 한번도 안생겼는데 이게 무조건 풀린다는 징조의 확률이 많이 높나여?? 딱 한번인데,,ㅠㅠㅠ 그리고 일부러 겹쌍 만든 시도를 엄청 자극적이게 그은 건 아인데 ㅠㅠ 이게 풀리는 원인이 될까요.. 너무 무서워서 심하게 우울합니다..ㅠㅠㅠ 제발 정성스러운 답변 부탁드립니다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6.13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원장입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울면서 부어서 겹쌍이 잠시 생기신 걸 수 있어요. 너무 걱정되시면 수술하신 병원에서 경과 체크 받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6.13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답변드리겠습니다. 기존 라인을 유지한다는 것을 좋은 징조입니다. 다만, 지금처럼 억지로 겹주름을 만드는 시도를 하거나, 눈꺼풀을 만지거나, 눈을 비비거나하는 행동은 쌍꺼풀 라인을 풀리게 만드는 주요 원인입니다. 이런 행동들을 삼가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쌍꺼풀라인에 문제없다면 앞으로 조심해주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