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냥이rnPUm
2024.06.12
쌍커풀은 기본적으로 해야할 것 같은데 쌍커풀도 종류가 많아서 어떤게 저한테 잘맞고 자연스러울지 모르겠고요 앞트임이랑 뒷트임도 필요해보여서 어디까지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후기들보면 저랑 비슷한눈을 가지고 계신분을 못찾겠어요ㅠㅠ 또한 밑트임도 해야할까요? 그리고 제눈엔 눈매교정은 필요없는 눈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자세히 보면 뒷부분이 막혀있어요 그리고 눈뜨는힘도 부족해서 이마힘으로 뜨고 있는데 계속 이미힘으로 의존해서 눈을 뜨면 이마에 잔주름이 생겨서 이마도 안예뻐보이는것 같아요 일단 앞트임해야할 것 같아보이고요 뒷트임도 필요해보이는데..제생각만 그래보이는걸 수 있긴한데 모르겠네요… 그리고 눈이 너무 사나워보여요ㅠ
의사 답변

26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현대미학성형외과의원
2024.06.12
안녕하세요, 예뻐지는 지식 현대미학성형외과입니다. 사진으로 봤을 때 눈꺼풀 피부가 두껍고 눈꼬리도 올라가 사나워 보이는 인상을 절개 쌍꺼풀+눈매교정+앞트임+뒤트임+밑트임으로 자연스런 인아웃라인 수술 가능합니다. 정확한 진단을 위해 내원 하셔서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결정해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6.12
안녕하세요 피부타입이나 눈꺼풀 상태를 봤을 때는 쌍수를 하는 게 그리 잘 어울리는 타입은 아닐 것으로 보입니다. 질문자분의 경우에는 쌍수없이 무쌍으로 눈매교정을 하고 앞뒤로 많이 막혀 있어서 앞트임, 뒤트임, 밑트임 모두 효과적으로 잘 될 수 있는 상태로 보입니다. 무쌍눈매교정에 대해서는 직접 진찰을 하면서 설명을 해야 이해가 가기 쉽게 답변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