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코 수술 후
ㅎㅇㅎㅇㅇㅎㅎ
2024.06.11
오늘 이빈인후과를 갔는데 이빈인후과에서 코안에 딱지가 많다고 하셔서 제가 상처 부위가 벌어 진거냐고 여쭤보니 안쪽 어디 부위를 절개 한지 몰라 모른다고 하시는데 붓거나 통증이 점점 심해지거나 열감이나 붉어지거나 출혈은 전혀 없습니다 다만 재재수술이라 그런지 회복이 좀 더딘 느낌만 있습니다 딱지가 많은 것 만 으로는 벌어진 거는 아니겠져..? 수술한 병원이 이번주 휴가라 못 여쭤 봐서 여쭤봐용ㅠㅠ 수술 한지 이제 한달 하고 1일 입니가 3번째 수술이고 비절개로 실리콘만 제거 했습니당 개인적으로 회복이 아직 약간 덜 된거같은 느낌은 있네요ㅠ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6.13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원장입니다. 기다리셨다가 수술하신 병원에서 경과 체크 받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유노성형외과의원
2024.06.16
안녕하세요. 단순히 딱지라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간혹 점막에서 출혈이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증상이 동반되어 있지 않으면 별 문제가 없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붓거나 숨이 막히거나 아프면 바로 수술한 병원으로 내원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