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미니거상이라도 거상은 나중에 받는걸 추천하나요?
여우mQ1QA
2024.06.11
30대 후반이고 미니거상 알아보는중이에요 울쎄라 1년에 두번씩 받을 금액이면 차라이 미니거상 한번이 더 경제적이고 효과도 드라마틱 할것 같은데 거상은 실이랑 레이저도 답 없을때 최후에 받는거라는 인식이 있어서요 미니거상이라도 한번 받고나면 나중에 재수술이 어려워서 그런가요?
의사 답변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6.11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현재 상태에 가장 최선인 리프팅 시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레이저나 실로도 개선되는 케이스가 있고 거상으로 개선 되는 경우가 다르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수술을 받는 것이 좋으며 자세히는 병원에 직접 상담 받아보심이 좋습니다.

11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4.06.11
안녕하세요? 신상성형외과 원장 김수환입니다. 미니거상에 대해서 고민중이시군요. 미니거상을 받으려는 확실한 목표가 있으신가요? 미니거상을 하는 것이 나이와 상관이 있는것은 아니나 하관 처짐이 심하지 않을 경우 흉터대비 얻는 이득이 크지 않을 수 있습니다. 미니거상 후 거상을 받을 경우에도 재수술이 어렵지는 않으나 초수술에 비해서 난이도가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비용지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