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가슴 재수술
쿼카6vHJo
2024.06.10
서브리미티72로 330 365로 가슴 수술했다가 더 크게 하고 싶은데 인테그리티RF 390 420으로 하게 될 거 같은데 많이 커질까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6.11
안녕하세요 가슴 첫수술이 잘 되었고 모두 문제가 없는 상태에서 단순히 사이즈를 키우기 위한 경우에는 스무스 보형물을 사용하 는 게 이익이 많답니다. 모양을 잘 유지하면서 사이즈를 키우기를 원한다면 멘토 스무스 부스트 보형물을 추천드립니다. 60cc정도 더 키운다면 대략적으로 1컵 사이즈정도 더 키우는 것으로 기존 사이즈가 C컵이었다면 D컵이 되는 것이라 생각하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포레성형외과의원
2024.07.01
안녕하세요 포레성형외과 대표원장 김민영입니다. 정확한 진단은 내원해서 직접 보고 진찰을 해봐야 하겠지만, 말씀하신 정도의 변화를 주게되면 반컵 이상은 커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재수술의 경우에는 첫수술 시 보다 보통 훨씬 더 큰 보형물을 넣을 수 있습니다. 재수술을 하시는 경우이기 때문에 환자분의 조건상 가능하다면 말씀하신 그 이상으로 더 큰 보형물을 사용할 수도 있으니 정확하게 상담 받아보시고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