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갱쥐TgN2f
2024.06.10
어렸을 때부터 알러지 때문에 눈 많이 비벼서 다크써클 심하게 생겼어요. 어느성형의원 갔는데 원장님이 지방이식 추천하셔서 하게 됐어요. 하지만 효과 잘안 보입니다. 색소침착 레이저 받아야 맞는 거 같다고 들었는데 어떤 레이저가 맞는지 고민이에요.
의사 답변

9년차
2024.06.10
안녕하세요. 색소침착 다크서클로 고민이 많으시군요. 간단하게 사진으로 봤을때는 말씀하신것처럼 색소레이저와 눈밑을 밝게 해주는 스킨부스터 시술로 개선이 가능하실듯합니다. 색소레이저의 종류는 루비레이저, 레블라이트, IPL 등 다양한 레이저가 있다보니 사진상으로는 확답을 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 3D피부진단을 통해 질문자님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시고 개선에 가장 효율적인 레이저 시술을 받으셔야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6.11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눈밑 다크서클이 많이 어두워 눈밑지방재배치와 세포단위지방이식 등으로 눈밑을 환하게 개선해주는 것이 필요해보입니다. 레이저 치료로는 완벽한 개선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