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토끼csDsF
2024.06.09
진짜 눈이 너무 콤플렉스인데ㅠㅠㅠ 쌍수랑 앞트임 하려구 하거등요?? 이정도만 해두 괜찮을까요?? 인아웃이나 세미아웃이나… 절개인지 등 알구 싶고!!! 가격도 어느정도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의사 답변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오브제성형외과의원
2024.06.09
안녕하세요 현재 눈 상태를 보면 피부가 두껍고 다소 눈매가 졸려 보이십니다 그리고 눈앞쪽에 몽고주름이 강하게 있어서 눈 앞쪽이 약간 답답해보입니다. 따라서 절개 쌍꺼풀을 하는게 더 유리할 것 같습니다.하지만 실제로 상담해보면 비절개 쌍꺼풀수술을 하게 되는 경우도 드물게 있기는 합니다. 눈이 졸려 보이는 것을 개선 시키기 위해서 눈매교정이 필요합니다 몽고주름을 펴주고 앞쪽이 막힌 것을 열어주는 앞트임도 같이 고려하셔야겠네요 절개+눈매교정+앞트임이 필요하실 것 같고. 수술비는 견적을 온라인으로 답변해드리는 것은 의료법으로 금지 되어있습니다. 수술 시간은 약 2시간- 2시간 반정도 걸리고 큰 붓기가 빠지는 기간은 약 7일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6.10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가격은 병원마다 다르기 때문에 직접 상담다녀와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눈두덩이에 지방이 많이 보이기 때문에 눈두덩이 지방제거와 함께 쌍꺼풀 수술 진행하시는게 좋겠고, 앞트임도 함께 하면 더 시원한 눈으로 개선이 가능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