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코수술2년차 뚱뚱이코
지지룽
2024.06.09
22년4월초쯤 코수술하였습니다 코수술한지 2년이넘었는데 콧대 아래 부분부터 부어보이는 느낌이계속 들고 두손가락으로 콧대부터 쭉 만지면서 내려오면 부어있는부분이 딱 만져집니다 첨엔 그냥 붓기인줄알았는데 아직까지 그런거보면 붓기는 아닌거같아서요ㅠㅠ 코수술하고 코 피고임때문에 피를 한번 뺀적이있었는데 피고임이 아직남아있는건지..아니면 코안쪽에흉살때문에 부어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참고로 귀연골 실리콘 콧볼축소 했습니다 정면으로봤을때 코가 얇쌍하지않고 퉁퉁한 느낌이 많이있어서요 ㅜㅠ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유노성형외과의원
2024.06.09
안녕하세요. 피고임은 아직 남아있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코끝은 다소 통통해보이는것 같습니다. 만약 코끝이 지금보다 얄상했다가 커진것이면 코끝이 처져서 생기는 현상일수도 있습니다 코끝이 높을때는 코끝이 작아보이다가 코끝이 처지면 코끝이 커보이는 현상은 종종 일어납니다 . 코끝의 크기는 코끝의 높이와 반비례 하는 편입니다. 위 사진으로 보았을때는 다소 코끝이 살짝 처져보이므로 코끝을 좀 더 세워주시면 코끝이 더 얄상해 질수 있겠습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너스티성형외과
2024.06.10
안녕하세요? 아너스티성형외과 정동우 대표원장입니다 수술후 2년이 넘으셨다면 붓기보다는 흉살이나 안쪽의 재료일수있으며, 이부분을 개선원하는경우 이전재료 흉살등을 모두 제거후 재수술을 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