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안녕하세여 입꼬리처짐 필러로 개선이될수잇나여..?
toi팅
2024.06.08
입꼬리 무표정 상태이고 사진찍으면 항상저렇게 입꼬리가 축처저잇네여 좀 많이 심하다고느끼는데 필러로는 조금효과밖에없고 수술을 해야 영구적으로도 되고 모양도 많이 개선이된다는데.. 솔직히 필러로도 개선이되면 필러로 하고싶거든여ㅜ 필러로 좀 자연스럽게 좀 웃는상으로 개선이 될수잇을까여..? 아 그리고 입꼬리 성형수술믈 하게되면 제가 현장직이고 힘을 쫌 쓰는일이라서.. 수술시 최소 어느정도 회복기간을 가져야되는지 답변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의사 답변

15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참성형외과의원
2024.06.28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최용성 원장입니다. 입술의 가로폭이 많이 좁고 특히 윗입술 입꼬리가 안쪽으로 많이 말린 상태입니다. 그래서 입꼬리가 더 처져보이는 모습입니다. 입꼬리 필러로 입꼬리쪽 말린부분을 뒤집어 올리는 시술이 필요하고 입꼬리 보톡스도 도움이 됩니다. 만약 입꼬리 성형 수술을 할 경우 실밥이 안전하게 아물기까지는 1달 필요하면 6개월정도는 꾸준히 흉터관리 진행하셔야합니다. 감사합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7.05
입꼬리 필러와 입꼬리 보톡스로 개선을 만들어볼 수 있어보입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