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요즘무개념커플을 만났어요 정말속상해요
쑈쑈
2015.01.24
요즘무개념커플을 만났어요 정말속상해요 저는 고등학생이고 쌍수를했는데 몇달이지나도 붓기가안빠져서 스트레스받고있습니다 인상도 붓기때문에 무섭고 붓기도짝짝이여서 사시처럼보이고.. 쌍수한걸후회하고 스트레스엄청받고있습니다 그런데오늘 엄마만나서 버스타고 집에가는데 어떤커플이있었어요 커플은 서있었고 저랑엄마는앉아있었어요 저는그때 버스에달려있는 티비를보면서가고있었어요 버스에앉아있으면 티비볼때 티비가 위쪽에달려있어서 눈을 위로치켜떠서봐야되잖아요 사실제가 위로치켜뜨면 눈이더무서워져요 사시같고.. 쨋든 전아무것도모르고 티비보고있었는데 커플중에 남자가 절한번쳐다보더니 여친한테 귓속말을하더라구요 이어서여친이 절한번놀란눈으로쳐다보고 낄낄대면서 웃더라구요 저는처음에 절보고웃는줄몰랐어요 그러다가 커플이 제바로옆자리에서더니 여자가남자한테 "왜째려봐?? ㅋㅋ" 이러는거에요 전처음에 서로장난치는줄알았는데 대화를계속듣고보니 아니더라구요 여자가왜째려보냐그러니까 남자가"와 진짜영화에서나올페이스야"이러는거에요 그리고 여자는"맞아..ㅋㅋ 갑자기 확!하고튀어나올것같애..소름.."라고하더라구요 딱봐도 상황이 남자가 제옆쪽으로와서 절째려봤고 둘이제얼굴보고얘기하는것가떠라구요 확신했던게 한번옆을보니까 여자가 절쳐다보고있었어요 그리고 남자는 제가 버스에서내릴때까지 힐끔힐끔쳐다보고... 정말 너무속상해서 울뻔했고..정말그커플한테 쌍욕하고싶었는데 엄마옆이여서 참았습니다 심지어 그커플성인이였는데 그게 사람바로앞에대놓고할소린가요... 진짜 그렇지않아도 스트레스받고있는데 오늘집와서 문잠그고 울었습니다 쌍수한거너무후회되고 그커플얼굴도기억해놨는데 다음에또 저보고그런소리하면 그땐누가있든 뭐라할거에요 정말개념도없고.. 어른이나되서 생각이그렇게짧은지... 자기들은 얼굴에그렇게자신이있나 정말지금생각해도 억울하고 속상하네요...
댓글
(4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