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상담받기
2024.06.06
눈은 재수술, 코는 첫수술을 하려고 하는데 아무래도 걱정니 많이 돼서 발품팔기 전에 궁금한 것들 여쭈어보려고 합니다!! 1. 제 눈이 함몰눈인지 돌출눈인지 궁금합니다 2. 장원영같은 세미아웃? 라인을 원하는데 어울릴지 궁금합니다. 제 눈과 눈썹사이 거리가 멀지는 않은 것 같아서 더 두툼해보일까봐 걱정이네요.. 3. 눈 재수술 시, 트임을 할거라면 어떤 트임을 추천해주시나용?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인트로성형외과의원
2024.06.07
안녕하세요. 인트로성형외과 박선준원장입니다. 사진상에서 눈은 함몰눈에 가까워 보입니다. 눈과 눈썹사이의 거리도 가깝고, 그 부분에 볼륨도 있어 보여 세미아웃 라인이 나올만한 높이가 확보되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윗트임을 할 경우 눈 앞머리라 조금 더 분명하게 나올 수 있는 이점이 있겠습니다.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6.07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병원마다 추천드리는 수술이 다를 수 있으며 본인이 원하는 라인과도 다르기 때문에 여러 병원에 상담가보시며 정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눈두덩이 지방제거와 쌍꺼풀 수술로 더 시원하고 매력적인 눈매개선이 가능하며 약간의 뒤밑트임도 괜찮겠으나 필수적이진 않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