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ABCD!
2024.05.30
안녕하세요. 1번 사진처럼 저는 원래 쌍커풀이 있지만, 짝눈이라 쌍커풀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코, 눈매교정, 앞트임, 뒷트임까지 한 번에 하였습니다) 2번 사진은 약2년2개월 정도 뒤 사진입니다. 처음에는 붓기 때문에 다른가 싶었는데 오른쪽 붓기는 잘 빠지는 방면 왼쪽은 눈 앞머리가 안 붙는 등 늦다는 느낌을 받았었습니다. 두께도 저한테 두꺼운 감이 있어 작년 8월달에 절반 정도를 낮추어 재쌍수를 하였습니다. (같은 병원에서 눈 앞머리 고민, 쌍커풀 높이 문제를 말한 후 수술하였습니다) 3번은 현재 재쌍주한지 약10개월차 사진입니다. 붓기는 없는 것 같은 데 여전히 왼쪽 눈 앞머리 고민과 양쪽눈 분위기가 너무 달라 고민입니다. 여전히 왼쪽눈 붓기가 덜 빠진 건지, 아니면 두 눈의 쌍커풀 라인이 다른 건지 궁금합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왼쪽눈이 너무 무섭다는 생각이 듭니다. 만약 다르다면 왼쪽만 재재쌍수가 가능할까요..? (한다면 다른 병원에서 받아야 하는 걸까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5.30
앞트임과 쌍수는 무난하게 잘 된 듯 보이며 뒤트임은 틀 공간이 없는데 억지로 터서 과교정되어 뒤안각쪽 점막이 모두 노출 되어있네요. 갑사합니다.

25년차 전문의
부산 서면
아이앤코성형외과의원
2024.06.11
안녕하세요 아이앤코성형외과 박수성 원장입니다. 눈매교정은 교정하신 후 예전에 비해 양쪽이 잘 맞춰진 것 같습니다. 환자분이 지금 현재의 눈도 부담스럽다 느끼신다면 실물을 확인해야 라인을 더 낮출 피부의 여력이 있는지 확인이 될 것 같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아직은 수술 후 경과를 봐야 할 시기이기 때문에 수술하신 병원에서 조금 더 경과를 지켜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