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ABCD!

2024.05.30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안녕하세요. 1번 사진처럼 저는 원래 쌍커풀이 있지만, 짝눈이라 쌍커풀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코, 눈매교정, 앞트임, 뒷트임까지 한 번에 하였습니다) 2번 사진은 약2년2개월 정도 뒤 사진입니다. 처음에는 붓기 때문에 다른가 싶었는데 오른쪽 붓기는 잘 빠지는 방면 왼쪽은 눈 앞머리가 안 붙는 등 늦다는 느낌을 받았었습니다. 두께도 저한테 두꺼운 감이 있어 작년 8월달에 절반 정도를 낮추어 재쌍수를 하였습니다. (같은 병원에서 눈 앞머리 고민, 쌍커풀 높이 문제를 말한 후 수술하였습니다) 3번은 현재 재쌍주한지 약10개월차 사진입니다. 붓기는 없는 것 같은 데 여전히 왼쪽 눈 앞머리 고민과 양쪽눈 분위기가 너무 달라 고민입니다. 여전히 왼쪽눈 붓기가 덜 빠진 건지, 아니면 두 눈의 쌍커풀 라인이 다른 건지 궁금합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왼쪽눈이 너무 무섭다는 생각이 듭니다. 만약 다르다면 왼쪽만 재재쌍수가 가능할까요..? (한다면 다른 병원에서 받아야 하는 걸까요..?)

의사 답변

김명철
김명철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5.30

답변

앞트임과 쌍수는 무난하게 잘 된 듯 보이며 뒤트임은 틀 공간이 없는데 억지로 터서 과교정되어 뒤안각쪽 점막이 모두 노출 되어있네요. 갑사합니다.

박수성
박수성
25년차 전문의

부산 서면

아이앤코성형외과의원

2024.06.11

답변

안녕하세요 아이앤코성형외과 박수성 원장입니다. 눈매교정은 교정하신 후 예전에 비해 양쪽이 잘 맞춰진 것 같습니다. 환자분이 지금 현재의 눈도 부담스럽다 느끼신다면 실물을 확인해야 라인을 더 낮출 피부의 여력이 있는지 확인이 될 것 같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아직은 수술 후 경과를 봐야 할 시기이기 때문에 수술하신 병원에서 조금 더 경과를 지켜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