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서른 초반 남자구요. 뭐 이 나이에
데이먼D
2015.01.24
서른 초반 남자구요. 뭐 이 나이에 생일 짜달시리 챙기겠냐만은 그 동안 친구들 생일이면 어떻게든 보고 축하해주고, 못 보면 전화도 꼭 했는데, 친구들도 그렇고 몇 몇 모임에서도 제가 총무 맡으면서 생일자 있으면 다 약속 잡고 생일 축하해주고 했는데 참 바라는건 아니지만, 막상 제 생일 날 축하한단 연락 한 통 없으니 인생 헛 살았나 싶네요ㅎ 집구석에 혼자 있으니 더 우울하고.... 집에서는 왜 생일인데 집에 있노 카고. 뭐 대단한 날은 아니지만 조만간 제가 멀리 떠날지도 몰라서 어제 지역 근교 절에 가서 가족 나, 지인들 다 건강하게 잘 지내고 행복해지길 기도드렸는데, 기분 너무 쓸쓸하네요. 말 한마디가 어려운지... 잊혀진 사람 같아서 기분이 넘 우울해요. 평일이면 그냥 일하면서 휙 지나갈껀데 하필 주말이라 더 그렇네요. 다들 먹고 살기 바쁘고 연애한다고 정신없는건 알겠는데, 카톡 한통 이 어렵니.... 죄송 푸념 좀ㅋ 어머니 아버지 감사합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ㅎ 눈이랑 코하고 드뎌 한 달 지났는데, 오늘 혼자 클럽가서 스트레스 좀 풀고 와야겠네요ㅎ 술도 마시고. 반응도 궁금하구요. 이대로는 못 자겠네요
댓글
(16)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