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xoxo._.
2024.05.22
쌍수하면서 앞트+윗트 같이 한 지 3개월 정도 지났습니다 근데 1-2주 전부터 눈 앞머리쪽에 통증이 있어요 지속적으로 아픈게 아니라 하품을 하거나 눈알을 굴리거나 아니면 정말 갑자기 눈 앞쪽이 땡기고 뻐근한 느낌이 들어요 수술이 잘못된건가요? 또 윗트임도 복원이 가능한가요? 윗트임 복원은 어떤식으로 이루어질까요?
의사 답변

15년차 전문의
2024.05.22
안녕하세요. 3개월이 지난 시점에서 발생한 통증이면 감염이나 염증의 가능성은 다소 낮고 대면진료를 통해 원인을 찾아봐야 겠습니다. 심하지 않다면 좀 더 경과를 보기도 합니다. 윗트임도 복원이 가능하고 앞트임 복원과 다소 비슷한 형식으로 진행되겠습니다. 다만 덜어낸 피부조직이 많다면 좀 더 고민해볼 부분이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5.30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용훈원장입니다. 일시적으로 그런 것이라면 좀 더 지켜볼 수 있습니다만 지속된다면 수술하신 병원에 방문하여 확인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위트임은 피부 절제량이 많은 경우 완전한 복원은 어렵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