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인아웃에서 세미아웃 재수술 겸 어울릴지 ㅠㅠ
유이닐
2024.05.17
수술 전후 사진 입니다 세미아웃 수술 했는데 말려들어가서 인아웃이 됐어요 ㅠㅠ 재수술할때 앞쪽만 다시 찢는건가요 아님 다시 수술을 하는건가요? 뒷쪽은 괜찮은데 앞쪽만 고민이라 재수술했다가 라인이 망할까봐 걱정입니다.. 그리고 상담다닐때 제가 눈사이 간격이 좁은 편이라 라인 잡기가 힘들다는 분도 있으셨어요 그 좁은 공간에 다시 흉터 생길 걱정을 하니😮💨🥲.. 또 7개월동안 있었더니 적응이 되서 다시 수술했다가 안어울릴까봐도 걱정이 됩니다 세미아웃은 미간이 좁아보인다던데 제가 더이상 좁아지면 안되서 혹여나 안어울릴까요 ㅠㅠ 저에게 맞는 쌍커풀이 뭔지 모르겠어요...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눈은 절개쌍수만 했어요)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5.17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용훈원장입니다. 재수술시 디자인을 다시 하여 진행하게 됩니다. 본인에게 맞는 쌍꺼풀라인이나 높이를 잘 모르시겠다면 평소 눈여겨 보던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 눈매의 사진을 참고하시는 것이 도움될 수 있으며, 의료진과 상담시 라인을 여러번 잡아보는 것이 도움됩니다. 내원하셔서 상담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6.13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답변드리겠습니다. 저는 지금 눈 너무 괜찮고 예뻐보입니다. 굳이 세미아웃으로 하시는 것 추천드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라인 잡기도 힘들뿐더러, 말씀하신 것처럼 흉터가 보이거나, 너무 아웃으로 확빠져서 어색해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하신다면, 눈상태 확인 후 앞머리쪽만 라인을 다시잡는 방법으로도 가능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