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 재수술 관련
shth100
2024.05.17
쌍커풀 수술 후 라인을 너무 높게 해주셔서 재수술 생각하고 있습니다 수술 후 붓기 빠지는거 기다렸는데 안빠지더라구요 시간이 오래 지났고 병원도 사라졌어요 제가 어떤 방법으로 수술했는지 모르고, 수술한지 4년정도 됐는데 재수술에 영향이 갈까요?
의사 답변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피알성형외과의원
2024.05.17
안녕하세요 피알성형외과 노경환 원장입니다 라인이 높아 재수술을 고민중이시군요 현재 눈 상태를 보고 라인이 높은 원인을 파악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성형외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진행하신 후 수술을 결정하시는걸 추천드리며 ,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수술방법등의 차이가 있을수있어 두세군데 비교하며 상담 받아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온라인 상으로는 상담의 한계가 있으니 내원을 해주시면 더욱 더 자세한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5.17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이전 수술 경력을 아는것이 재수술에 도움은 되겠으나 눈 상태를 보고 재수술을 할 수 있습니다. 눈 전문 성형외과에 방문하여 눈재수술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