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턱보톡스
냥이hqVZy
2024.05.16
안녕하세용 ! 한 이주 전에 제오민으로 턱 보톡스를 50유닛 맞았는데 오른쪽에 알사탕이 생겨서 5일 후에 오른쪽만 용량 반 정도를 추가로 맞았어용 오른쪽 근육이 더 많아보이긴 했는데 추가로 맞아서 기분탓인지 오른쪽이 더 갸름해진 기분 ...? 왼쪽은 줄어든 느낌도 없고 .. 앙 깨물면 튀어나오기도 하고.. 비대칭이 심해질까 걱정인데 ㅠㅠ 아직 한달이 안됐으니 좀 더 기다려봐야하나요?ㅠㅠ 아님 왼쪽도 추가로 맞아야하나요? ㅠㅠ 추가로 맞으려니 내성 생길까 걱정도 되고 •••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5.16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용훈원장입니다. 개인에 따라 시술 후 효과가 나타나는 시기는 차이가 있지만 보통 2주~1달 반 이내에 나타나게 됩니다. 한달 정도 지난 뒤 경과 보시고 효과가 미비한 경우 추가 시술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5.17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보톡스 효과는 한달 후 제일 효과가 좋기 때문에 조금 더 기다려보시는게 좋겠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